일본경찰 야쿠자와 전면전 선언! 야마구치파 와해 작전

japan yakuza 일본경찰 야쿠자와 전면전 선언! 야마구치파 와해 작전

일본 야쿠자 두목 체포! 조직 폭력배 와해작전

6월 6일 지정 폭력단 고베 야마구치파의 이노우에 두목이 휴대폰 사취, 대포폰 사용 혐의로 체포되었다.
일본 경찰청장이 전국 경찰 본부장 회의를 열어 지정 폭력단 야마구치파와 고베 야마구치파를 와해시키기 위해 조직 간부를 검거하도록 지시한지 하루만이다.

yamaguchi group 일본경찰 야쿠자와 전면전 선언! 야마구치파 와해 작전작년말 기준 야마구치파 조직원 약 5200명, 고베 야마구치파 2600명, 올해 새로 결성한 임협단체 야마구치파는 조직원수는 알려지지 않았다.

일본의 대표적인 야쿠자 조직인 야마구치파는 3개 단체로 분리되었다.

2년 전 야마구치파 내분 사태로 고베야마구치(神戶山口)파가 등장했는데, 4월에 고베 야마구치파에서 조직원이 이탈하여 새로운 닌쿄단체 야마구치파(任俠団体山口組)가 결성되었다. 또한 몇 일전 야마구치파의 2차 단체 오우미 일가(淡海一家, 시가현 기반의 폭력단체) 소속의 오오타니가 이번에 이탈한 닌교단체 야마구치파에 합류하면서 조직간 다툼이 일어날 가능성이 커지자 일본경찰도 촉각을 곤두세워 경계를 강화하고 있다.
그런 상황에서 일본 경찰청장이 전국 경찰에 폭력배 일망타진, 야쿠자 조직 와해 지시를 내린 것이다.

야쿠자 사회에 재일교포들도 많은데 닌쿄단체 야마구치파의 대표는 오다 요시노리(織田絆誠)라는 인물은 1966년생으로 고베 야마구치파의 두목인 이노우에 구니오(井上邦雄) 휘하 2인자였던 인물이다. 본명이 김 요시노리(金禎紀 김정기)로 자이니치 3세이다. 한국말은 못한다고 한다.

yamaguchi 3group 일본경찰 야쿠자와 전면전 선언! 야마구치파 와해 작전

고베 야마구치파 이노우에 두목 체포

대포폰 사용 혐의로 두목 체포! 보여주기 수사가 아니냐 하는 논란도 있지만 경찰청장이 조직원 대량검거와 와해 지시를 내린지 하루만에 체포되었다. 야쿠자간의 폭력적인 다툼이 자주 발생하는 가운데 두목을 체포함으로서 조직원들의 활동을 막을려는 의도이다.

일본 조직폭력배 야마구치구미의 역대 두목

yamaguchi captain 일본경찰 야쿠자와 전면전 선언! 야마구치파 와해 작전

야마구치파 분열 직전 츠카사 시노부(司忍) 6대 두목 생일파티

생일파티 도우미 언니들 가라오케

[무자막] 치하라주니어 다라케 – 야쿠자 부인들 특별 출연

긴자업소 상납금 갈취한 야쿠자 체포! 야마구치구미 수색

글쓴이

logo 150x150 일본경찰 야쿠자와 전면전 선언! 야마구치파 와해 작전
김타쿠닷컴핫이슈 일본뉴스 건강 미용 여행정보
최소 비용으로 최대의 홍보효과! 워드프레스 반응형 회사홈페이지제작
영어, 일본어 다국어 웹사이트제작 및 해외 웹마케팅 서포트
모바일에 자동 최적화된 웹사이트 리뉴얼로 검색결과 상위 노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