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타니무라나나 SNS에 이혼발표 후 미국 유학

가수 나나 이혼 가수 타니무라나나 SNS에 이혼발표 후 미국 유학

일본 가수 타니무라 나나(谷村奈南, 31)가 11일 자신의 블로그와 트위터에 권투선수 이오카 카즈토(井岡一翔,29)와 합의 이혼했다고 발표했다.

올 8월부터 일부 스포츠신문에서 두사람의 이혼설이 보도되었다.

타니무라는 SNS에 이오카 선수와 함께 사인한 서면을 첨부 “함께 걸어온 약 5년간은 보물이다. 앞으로도 지금까지와 변함없이 서로에게 소중한 존재이며, 서로 응원해 나갈 것이다. 공부와 일에 더욱 집중하고 싶다”고 적었다.

nana 가수 타니무라나나 SNS에 이혼발표 후 미국 유학

또한 “이런 결과가 되어 버려 몸둘 바를 모르겠다. 지금까지 응원해 준 여러분에게 정말 미안하다”, “새로운 인생이 시작되었다. 약 6개월간 미국에 유학을 한다”고 공항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그녀의 트윗 후 일본 트위터에 약 5년간(約5年間)이 키워드 트렌드에 진입했다.

국제변호사를 꿈꾼 타니무라 나나는 도쿄 시부야에 있는 아오야마학원대학(青山学院大学) 법학부를 졸업했다.
2007년 5월 여대생 때 데뷔하여 섹시 디바로 불렸다.
초등학교 입학전까지 부친 일 때문에 하와이와 오사카를 오가며 살아서 영어는 잘한다. 여고시절 영어 스피치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기도 했다.

https://twitter.com/nana_tanimura/status/1061445267155673090

두사람의 교제 사실은 2015년 주간지 보도로 알려졌다. 처음에는 교제를 부인했지만 2017년 5월 17일에 결혼했다.

nana yoga 가수 타니무라나나 SNS에 이혼발표 후 미국 유학

타니무라 나나는 8월에 요가 TTC(Teacher Training Course)2에 합격했다.

복싱선수 이오카는 지난해 12월 현역 은퇴를 선언했지만 올해 7월에 다시 복귀했다. 9월 복귀전에서 승리했다.

타니무라 나나 JUNGLE DA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