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드 이혼하지 않는 남자 불륜녀 시노다 마리코 러브신 화제
[일본드라마] 오오타케 레이지(大竹玲二) 만화 원작의 TV아사히 2024년 1월기 토요 나이트 드라마 이혼하지 않는 남자 -당한 남편과 나쁜 아내의 속이는 사랑- (離婚しない男―サレ夫と悪嫁の騙し愛―)에서 유부녀 시노다 마리코의 불륜남과의 농후 러브신 화제
일본어 사레옷토(サレ夫, 당한 남편)는 부인에게 불륜 당한 남편(妻に浮気された夫)
참고로 시타옷토(シタ夫, 한 남편)는 바람핀 남편, 사레즈마(サレ妻)는 당한 부인이므로 남편이 불륜을 저지른 것을 뜻한다. 반대는 시타즈마(シタ妻, 바람 핀 부인)
불륜남녀는 마오토코(間男/간남), 마온나(間女/간녀), 불륜 상대 여성이 독신이면 도쿠푸리(毒プリ), 기혼자이면 키푸리(鬼プリ)라고 하며, 기혼자간 불륜은 더블 불륜(W不倫)이라고 한다. (푸리는 불륜 발음 후린에서 변형된 것이다. 후린-푸린-푸리)
- 주제가 : Frozen Butterfly by WOLF HOWL HARMONY
- 삽입곡: 마지막 비, 사이고노아메(最後の雨) by 카즈하라 류토(数原龍友)
주인공 남편역은 이토 아츠시(伊藤淳史), 시노다의 불륜 상대는 코이케 텟페이(小池徹平), 악처역을 연기하는 시노다는 재작년 실제 불륜 스캔들이 있었다. 야한 장면과 함께 이런 사실이 겹치며 1화 다시보기(見逃し配信)는 350만회 이상 히트를 기록하며 테레비아사히 모든 프로 통틀어 첫회 역대 1위를 기록했다.
아이돌 걸그룹 AKB48 출신 시노다 마리코(篠田麻里子)는 2022년 불륜 의혹 및 남편과 별거 사실이 보도되었는데 본인은 외도를 부정했다. 23년 이혼을 발표했으며, 이번 작품이 복귀작이다.
일본에서 불륜를 다룬 드라마는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2014년 유행어까지 탄생시킨 메꽃~평일 오후 3시의 연인들~(昼顔~平日午後3時の恋人たち~)에 이어 2022년에는 시노하라 료코(篠原涼子) 주연의 넷플릭스 드라마 금붕어아내(金魚妻), 2023년 당신이 해주지 않더라도(あなたがしてくれなくても) 등이 있다. 잉꼬부부로 알려진 시노하라 료코도 한국인 배우와 불륜설이 보도되었으며 21년 7월에 이혼했다. 불륜드라마는 돌싱 여배우가 제격인데 하세가와 쿄코, 타카오카 사키 등 다수 있다. 최근에는 히로스에 료코(広末涼子)가 불륜을 저질러 이혼당했다.
드라마 명장면
離婚しない男―サレ夫と悪嫁の騙し愛― (리콘시나이 오토코, 사레옷토토 와루요메노 다마시아이)
1화 키스장면
2화 정사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