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니토리의 숙면베게 다키마쿠라 중독자 속출! 임산부 추천

일본의 이케아로 불리는 니토리의 히트상품 P자 베게(다키마쿠라)

하루의 피곤함을 해소하기 위한 편안한 잠자리와 수면시간은 매우 중요하다. 특히 수면자세는 숙면뿐 아니라 건강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더욱 그렇다.

잠자는 시간은 피로를 풀어주는 소중한 시간이지만 자고있는 동안 몸이 긴장하여 일어나면 몸이 찌뿌둥하고 계속 피곤함을 느끼는 사람도 많다.

지금 일본에서는 이런 분들께 추천하는 니토리의 머리도 받쳐주는 베개 “다키마쿠라(抱き枕) 폴리누드(P형)”가 대인기다. 가격은 소비세 포함 1,690엔으로 저렴하며 SNS 상에서는 “중독성이 강하다”,  “너무 사랑스럽다”며 매니아들이 속출하고 있다.

무의식적으로 릴렉스

니토리의 “머리도 받쳐주는 베개”는 알파벳 P와 같은 모양의 조금 특이한 스타일의 베게다.

보통의 안고자는 베개는 팔과 다리를 감는 것이 대부분인데 머리도 받쳐주는 베개는 그 이름처럼 돌출 부분에 머리를 올려놓을 수 있기 때문에 목과 어깨에 부담이 경감된다고 한다.

또한 안고 자는 것뿐만 아니라 원통형 부위에 등을 기대고 돌출 부분에 팔꿈치를 올리는 식으로 활용 하는 사람도 있다고 한다.

촉감이 좋은 베개 커버는 별도 판매이며 색상은 청록색, 네이비, 로즈가 있고 흡습 발열 효과가 있는 브라운 커버도 있다. 커버가격이 1,291엔으로 폴리 들어간 베게 가격이랑 비슷하다. 커버도 필요하므로 소비세 8%포함 총 가격은 2,981엔이 된다.

편안한 잠자리를 만들어주는 니토리의 다키마쿠라…가지고 싶은 아이템이다.

안에 비즈가 들어 있는 것은 4,990엔이다.

니토리 홈페이에 임산부에게도 추천하는 베게로 나와 있다.

아래 영국 드림지니의 임산부용 바디 필로우는 임신한 여직원 선물로 작년에 구매한 적이 있는데 인터넷 최저가로 59,300원이었다. 

이제 너없이 못살아..

참고로 니토리의  “오타쿠 쿠션”과 “기상이 편안한 베개”도 안락 아이템으로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집에서 딩굴기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인기!

너무 편안해서 떨어지기 조차 힘든 오타쿠 쿠숀. 그래서 SNS에서는 사람을 망가트린다는 소문까지 났다.

원래 상품명은 레스트쿠숀이다.

한번 기대면 일어나기 싫어지는 오타쿠 쿠숀, 상품명은 레스트쿠숀(レストクッショ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