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고노 외상 기자회견! 독도, 북미회담 관련! 아베는 납북자 가족 면담
19일 납북자 가족 면담하는 아베신조와 스가 요시히데 관방장관 겸 납치문제 담당대신
일본 고노다로 외무상의 19일 정례 기자회견 중에서 한일, 북미, 한미일 관련 기자질문만 편집한 영상이다. 한글자막 온!
위조 날조 아베신조는 납치피해자 가족 면담
아베 일본총리는 2월 19일 일본인 납북자 가족 면담을 했다.
2차 아베정권 출범 6년이 지났는데도 납치문제를 해결하지 못해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또한 “그저께 새로운 운동방침 발표하는 것을 나도 봤다”고 하며 2월말 하노이 북미정상회담 앞두고 “미국 트럼프 대통령이랑 통화해서 잘 부탁할 예정이다”고 했다.
납북자 가족 김정은에 메세지
2월 17일 일본인 납치피해자 가족들은 기자회견을 열어 북한 김정은에게 보내는 메세지를 발표했다.
요코타 메구미의 모친은 41년의 세월이 지나 완전 초죽음 상태라고 했다.
가족들은 납북자들을 전원 송환하면 북의 비밀을 캐지않고 북일 국교정상화에 반대하지 않는다고 했다.
아베는 2014년 납북자 2명의 생존 사실을 북으로부터 통보받고도 정치적 불리함을 이유로 숨겼다가 이번에 발각되었다. 위조 날조 아베신조라는 말이 괜히 나온것이 아니다.
아베신조, 19일 일본인 납북자 가족 면담
해결 못해 죄송. 그저께 새로운 운동방침 발표 나도 봤다.
하노이 북미정상회담 앞두고 트럼프랑 통화해서 잘 부탁할 예정이다.
拉致被害者御家族等との面会https://t.co/1DgLZbdHD6— 김타쿠닷컴 일본뉴스 (@ilovenakama) February 19, 2019
일본인 납북자 요코타메구미 전 남편의 모친 사망 | 김타쿠닷컴
1977년 13세 때 북한에 납치된 일본인 요코타 메구미(横田めぐみ)의 전 남편 한국인 납북자 김영남(金英男)의 어머니가 12월 22일 입원중이던 국내 병원에서 사망했다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