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영상] 노동신문 김정은 트럼프 판문점 북미회담 대서특필

김정은 문재인 trump 1024x682 [북한영상] 노동신문 김정은 트럼프 판문점 북미회담 대서특필

북한 노동신문을 비롯하여 북한 매체들은 30일 김정은 위원장과 미 트럼프 대통령의 판문점 북미회담을 하루만인 1일 신속하게 보도했다.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30일 오후 판문점 군사분계선(MDL)에서 만나 악수를 한 후 남측 자유의 집에서 53분간 북미회담을 했다. 1953년 정전협정 후 66년 만에 판문점에서 북미 정상의 만남이 이루어졌다.

김정은 위원장과 트럼프 대통령은 판문점 군사분계선(MDL)을 사이에 두고 악수한 후 트럼프 대통령이 MDL을 넘는 이른바 ‘깜작 월경’을 했다. 두 사람은 북측 지역 판문각 계단 아래에까지 가 다시 악수를 나눴다.

트럼프 대통령의 트윗으로부터 시작된 ‘작은 몸짓’이 북측의 적극적 화답으로 하루 이틀 만에 한반도에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킨 ‘역사적 사건’으로 비화되었다.

김정은 문재인 1024x683 [북한영상] 노동신문 김정은 트럼프 판문점 북미회담 대서특필북측에서 촬영한 영상

김정은동지께서 도날드 트럼프 미합중국 대통령과 판문점에서 력사적인 상봉을 하시였다.

남북미 판문점 정상 회동 처음부터 끝까지 빠짐없이 기록한 풀스토리

전 세계를 주목시킨 파격적인 만남! 오랫동안 꿈꿔왔지만 큰 용기가 필요했던 발걸음!

정전선언이 있은 후 66년 만에 미국과 북한이 판문점에서 마주했습니다. 그리고 남북미 세 정상이 함께 새 역사를 썼습니다. 분단과 대결의 상징이었던 판문점이 2019년 6월 30일로부터 평화와 화해의 상징으로 바뀐 순간입니다.

문재인 대통령과 트럼프 미국 대통령, 북한의 김정은 국무위원장의 표정은 어땠으며 무슨 대화를 나누었고, 각 정상은 이곳 판문점에서 세계를 향해 어떤 메시지를 던졌는지… 역사에 기록되고 오래 기억될 남북미 정상의 사상 첫 판문점 회동 풀스토리를 문워크가 빠짐없이 전합니다.

Leaving South Korea after a wonderful meeting with Chairman Kim Jong Un. Stood on the soil of North Korea, an important statement for all, and a great honor!

오울렛 초소에서 브리핑을 받고 북측을 바라보며 대화하는 한.미 정상의 모습. 오울렛 초소는 한국전쟁 참전용사인 조셉 오울렛의 희생정신을 기리며 이름붙여진 곳으로 군사분계선에서 불과 25m밖에 떨어지지 않은 최전방 초소입니다.

북한 노동신문 판문점 북미회담 대서특필

판문점 북미회담1 [북한영상] 노동신문 김정은 트럼프 판문점 북미회담 대서특필

판문점 북미회담2 [북한영상] 노동신문 김정은 트럼프 판문점 북미회담 대서특필판문점 북미회담3 [북한영상] 노동신문 김정은 트럼프 판문점 북미회담 대서특필

 

글쓴이

logo 150x150 [북한영상] 노동신문 김정은 트럼프 판문점 북미회담 대서특필
김타쿠닷컴핫이슈 일본뉴스 건강 미용 여행정보
최소 비용으로 최대의 홍보효과! 워드프레스 반응형 회사홈페이지제작
영어, 일본어 다국어 웹사이트제작 및 해외 웹마케팅 서포트
모바일에 자동 최적화된 웹사이트 리뉴얼로 검색결과 상위 노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