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혼녀 히로스에 료코와 sio 토바 셰프 W 불륜 보도

일본 잡지 슈칸분슌(週刊文春/주간문춘) 여배우 히로스에 료코(広末涼子, 42) 호텔 불륜현장 포착 특종

​혁명아 셰프(革命児シェフ”)와 밀회?

​작년 세아이 엄마로 베스트 마더상(ベストマザー賞)을 수상한 재혼녀(첫째 전남편) 히로스에 료코의 #불륜 상대는 요요기 우에하라에 위치한 미슐랭 별점 한개 프렌치 레스토랑 시오(sio) 오너 셰프로 편의점과 콜라보 상품을 추진하는 요리계의 혁명아 토바 슈사쿠(鳥羽周作, 45)

​6월 3일 밤 9시 넘어 히로스에가 호텔 체크인, 잠시 후에 토바가 나타나 객실로.. 4일 밤 기자가 료코에게 불륜 사실에 대해 묻자.. 절대 아니다. 애가 3명있는데.. 그런일 없다고 강하게 부인했다. 반면 토바 셰프는 기자 전화에 대해 (불륜사실) 정식으로 발표되면 연락할테니 제대로 찍어달라고 했다.

토바 셰프는 게이는 아니지만 게이 세계의 하시모토 칸나(ゲイ界の橋本環奈)로 불린다.게이들 세계에서 인기가 많다는 뜻이다. 칸나는 소시적에 천년에 한 번 나오는 아이돌로 불리며, 천년돌이란 별명을 가지고 있다.

​두사람은 3월 하순부터 밀회를 즐겨 왔고, 히로스에는 토바의 다른 가게에 선글라스와 숏팬츠 패션으로 방문하여 어깨를 주무르고 담소도 나누었다고 한다.

상대남도 유부남이기에 더블 불륜 (W不倫)이라고 한다.

​2014년 재혼 상태에서 9살 연하 배우 사토 타케루(佐藤健)와 불륜 발각 이후 두번째다.

​고치현 출신의 식물학자 마키노 도미타로 모델 NHK 아침드라마(아사도라) 란만에서 주인공 만타로 엄마역으로 출연중이다. 히로스에는 고치시 출신이다.

히로스에 료코 불륜 인정 6월 14일 사과문 발표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꽃이라는 일본 고유종 미나리아재비과 바이카오우렌 / バイカオウレン(梅花黄蓮/매화황련), 별명은 고카요오우렌 / ゴカヨウオウレン(五加葉黄蓮)

일본어 표현 밀회 반복

​逢瀬を重ねる(おうせをかさねる) ワイルドな男。

봉뢰 (만남+여울)

직역하면 여울이 만나는 장소

남녀가 남의 눈을 피해 계속 만나는 것을 의미한다.

​토시노세(年の瀬)는 연말, 세밑, 세모(歳末,歳暮)을 의미한다.

스고이 역대 베스트 마더상 수상자들.. 불륜 불륜 불륜,,,,

4월 21일 개봉 sio 토바 셰프 밀착 다큐멘터리 영화

​sio/100年続く、店のはじまり

​히로스에 료코의 축하 인사말 소개

​중요한 것은 헝그리 정신인가 서비스 정신인가? 옳은 것은 성선설인가 성악설인가? “타인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사람은 무엇보다 강하다. 일본이 맛있는 미소로 넘치는 원점을 엿볼 수 있었다. 세계에 자랑할 수 있는 “맛”에 분명 당신도 함께할 수 있을 것이다.

​広末涼子(女優)

大切なのは、ハングリー精神かサービス精神か?正しいのは、性善説か性悪説か? “ひとのために”頑張れる人が何より強い。日本が美味しい笑顔で溢れている原点を垣間見ました。世界に誇れる”おいしい” に、きっとあなたも立ち会えます。

소속사 플램 (FLaMme) 사과문 발표

이번 보도에 관해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 죄송합니다. 사적인 일은 본인에게 일임하고 있지만 책임감을 갖고 행동하도록 엄중 주의했습니다. 오사와가세 모우시와케 고자이마센데시타

​この度は、広末涼子の週刊誌電子版の報道に関しまして、皆様にご迷惑をおかけしたことをお詫びいたします。プライベートなことに関しては、本人に任せていますが、今回の報道を受けて本人に対して責任を持って行動するように厳重注意をしております。お騒がせして申し訳ございませんでした

히로스에 료코 W 불륜 인정 사과문 6/14